옥상 공유 플랫폼 기업 온다루프, 옥상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실시

 비어있는 옥상 활용과 소비자의 니즈 연결로 새로운 가치창출하는 온다루프

 루프탑 디자인 컨설팅부터 리모델링 시공까지, 옥상 인테리어 서비스

입력시간 : 2020-02-08 20:14:12 , 최종수정 : 2020-02-08 20:14:12, 김제철 기자



 옥상 공유 플랫폼 온다루프가 비어있는 유휴공간인 옥상을 루프탑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2월부터 본격적인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온다루프는 비어있는 유휴공간인 옥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소유주의 니즈와 해당 지역 근방에서 루프탑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매칭 시켜 새로운 공유경제의 가치를 창출해온 기업으로, 애플리케이션 '온다루프'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하지만 이러한 서비스 제공에서 그치지 않은 온다루프의 민에스라 대표는 "이전까지 매칭한 루프탑 서비스의 결과를 기반으로 부족한 점을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이 대여할 수 있는 루프탑의 수가 적고, 인테리어 등의 시설 문제로 옥상을 활용하지 못하는 옥상주가 있는 것을 파악했다."라며, "인테리어 서비스를 실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양질의 루프탑을 제공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컨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옥상을 루프탑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부분의 서비스까지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인테리어 업체와 협약을 통해 리모델링을 하고자 하는 옥상주에게 루프탑의 콘셉트부터 실제 시공까지 지원할 예정이다."라고도 전했다.


 옥상이 위치한 지역과 옥상의 형태, 층수, 부대시설 등 인테리어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 요소를 검토하여 해당 구조에 어울리는 콘셉트를 설정해주고 리모델링 시공까지 진행하겠다는 것이다.




 이번 서비스는 공급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현재 상담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문의는 온다루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또한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한편 온다루프는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기업 차원의 크라우드 펀딩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Copyrights ⓒ 아프리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