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로만 구입 가능했던 브런치얼 앤 렁 클렌저, 국내 공급 실시

 기관지, 폐 기능 개선 건강식품 브런치얼 앨 렁 클랜저

입력시간 : 2020-02-11 17:33:22 , 최종수정 : 2020-02-11 17:33:22, 김제철 기자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각종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강조되고 있다. 옥외광고사 학원은 이런 시기에 맞춰 기관지와 폐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식품을 국내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옥외광고사 학원의 소현준 대표는, 기존까지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렁 클렌저 제품을 금번에 국내에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에 들여오는 것은 브런치얼 앤 렁 클렌저(Bronchial and Lung Cleanser)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된 렁 클런저 제품으로, 식약처 정식 인증을 통과하였다고도 밝혔다.





 브런치얼 앤 렁 클렌저는 기관지를 비롯한 폐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기능을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관지와 폐 기능을 개선하고 천식, 기침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만성피로와 숨찬 현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산소포화도를 향상시키고, 레지오넬라증(Legionellosis) 냉방병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현준 대표는 브런치얼 앤 렁 클렌저 제품은 씹는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판매를 실시하는 만큼, '포포 립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 바이러스는 호흡기 및 소화기 감염을 일으키는 RNA 바이러스로, 왕관 모양의 돌기가 있는 특징이 있고, 알파, 베타, 감마, 델타로 세분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완치 방법은 아직까지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다.



Copyrights ⓒ 아프리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