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톡, 배달대행서비스 전문업체 ㈜메쉬코리아와 영업위수탁 계약

이영우 기자

작성 2020.04.20 19:47 수정 2020.04.20 19:49
㈜포도톡, 배달대행서비스 전문업체 ㈜메쉬코리아와 영업위수탁 계약

유통 전문기업 ()포도톡(대표 이영우)이 ㈜메쉬코리아와 영업위수탁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배달대행서비스 영업위수탁 사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자체 개발한 고도화된 IT물류 솔루션과 도심 물류거점, 전국단위 프리미엄 라스트마일, 부릉(VROONG)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을 통하여 ()포도톡은 전국 유통조직을 이용, 가맹점들에게 메쉬코리아의 부릉배달대행서비스 영업위수탁 업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메쉬코리아와의 계약으로 포도톡에서 영업위수탁하게되는 배달대행서비스 부릉은 통합물류의 핵심으로 배송이 필요한 누구나 서비스 제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업 배송 물류망이며, 전국 주요지점에 위치한 부릉 스테이션을 중심으로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배송을 완성한다. 부릉 OMS(Order Management solution)는 주문채널 주문중개 상점입력 배달대행의 단계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단순하게 통합해 이용자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포도톡은 세무전문업체 세친구에서 제공하는 월 4만원 세무기장서비스, KG모빌리언스 공식 에이전시 ㈜한국포스밴시스템과 함께 카드매출 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맹점들에게 카드매출 즉시 입금서비스를 통한 안정적인 자금의 흐름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전문 세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포도톡의 이영우 대표는이번 계약으로 전국적으로 많은 가맹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고, 영업위수탁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리더로 자리 잡을 것이며, ()포도톡이 모집한 가맹점들은 배달대행서비스를 통한 배달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으며 가맹점들에게 카드매출 즉시 입금서비스를 통한 안정적인 자금의 흐름과 전문세무서비스를 통한 세금부담 감소로 가맹점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현재 ()포도톡은 대대적인 가맹점을 유치하기 위하여 전국적인 유통망 확충을 추진 중이다.


Copyrights ⓒ 아프리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