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톡, 월 4만원 세무기장 전문 서비스업체 ‘세친구’와 계약

이영우 기자

작성 2020.04.21 15:35 수정 2020.04.21 15:35
㈜포도톡, 월 4만원 세무기장 전문 서비스업체 ‘세친구’와 계약

마케팅/유통 전문기업 (주)포도톡(대표 이영우)이 ㈜세친구와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전문세무기장 영업 위수탁 사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세친구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에 특화된 세무관리 서비스로 부가세, 원천세와 종합소득세 신고 등 사업주 혼자서 준비하기 어려운 모든 세무관리를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세무신고시 세친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검증된 6곳의 전문 공인회계사들이 직접 기장, 검토, 신고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친구 세무기장 서비스는 월 4만원의 비용으로 사업주들께 제공하고 있으며 홈텍스와 여신금융협회 계정에서 수집되는 매입매출데이터를 기반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기능의 모바일 앱을 기본 제공한다.

 

이외에도 포도톡은 KG모빌리언스 공식 파트너 한국포스밴시스템과 계약을 완료하고 카드매출 즉시입금 및 카드결제대행 사업을 진행한다. 카드매출 즉시 입금 서비스는 카드매출에 대한 매출승인 후 입금까지 걸리는 소요시간을 기존의 3일~7일에서 단 1일로 단축시켜 가맹점들의 현금 유동성을 획기적으로 확대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세금부담을 줄여주고 비사업자들도 신용카드로 거래가 가능하게 됨은 물론, 연 3천만원까지 부가세가 면세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적용되는 등 사업자와 비사업자 모두에게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포도톡은 ㈜메쉬코리아와 영업위수탁계약을 맺고 배달대행서비스 부릉의 가맹점 모집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집된 가맹점들에게 배달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부담 없는 비용으로 전문 세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포도톡의 이영우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많은 가맹점들에게 부담 없는 비용으로 전문세무기장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가맹점들에게 카드매출 즉시 입금서비스를 통한 안정적인 자금의 흐름과 배달업무 효율성 및 전문세무서비스를 통한 세금부담 감소로 가맹점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아프리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